웹솔루션 포탈 사이트 골뱅이를 오픈

 

INCN이란?
그런 의미로 본 회사는 타사를 비방하거나 타사보다 우위에 있다는 식에 마켓팅 전략을 하지 않으며
불법,편법을 이용하여 회사를 운영하지도 않습니다.
상식이 기본이 되는 회사, 생각이 깨어 있는 회사, 변화에 민감하고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회사가 INCN의 창립이념입니다.

 

 

거품으로 가득한 웹

본 사의 기술진은 모두 IT분야에 6~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각분야별로의 경력은 10여년은 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웹은 경력이 모든 것을 말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과 사람이 눈을 마주보고 거래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웹은 거품이 많습니다.
본 사는 그런 웹흐름에 거품을 없애고 진정한 실력과 인내의 노력만이 남아 우리나라 Information technology선두 주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켓팅으로 인해 부풀어진 회사의 네임 밸류(name value)가 아니라 진정한 실력으로 구전되어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유로움은 개인의 능률을 높인다.

본 사는 수직적이고 수동적인 업무방식을 거부하며, 자율적인 분위기에서 각기 진취적인 마인드를 가진 젊은 인재들이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연구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합니다.
자유로움이 방종이 되지 않고 그 자유로움도 책임이라는 뿌리를 밑바탕으로 키워지고 있으며
열렬히 열거하지 않더라도 고객보다 항상 먼저 생각하는 선견지명으로 업무진행을 합니다.
본 사는 녹차방식의 업무진행을 거부합니다.
재탕 삼탕으로 우려내고 열이면 열 백이면 백 모두 같은 맛의 업무진행은 스스로를 도태시키고 고객에겐 무성의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에 반복 또는 중복되는 업무가 아니라 늘 발전하고 변화하는 모습으로 고객과의 상담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본 사는 미디어 믹스(Media Mix)의 기본방식을 통해 마켓팅에 도움을 드리며, 창조적인 CR을 통하여 결과물을 창출합니다.
모든 변화가 크리에이티브가 될 순 없습니다. 변화도 그 성향과 질이 틀립니다.
특이하다고 해서 다 예술이 되진 않습니다. 선 하나 하나 마다 작가의 열정이 담겨야 진정한 예술이 될 수 있습니다.
본 사는 열정에서 만큼은 어디와도 비교되고 싶지 않습니다.
INCN은꿈을 연구하는 연구소 입니다.늘 새로운 것을 찾고 현재 주어진 과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함이 우선시 되고 진정한 Creator가 되어 E-Business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